본문 바로가기
Horoscope

프란체스카 *2021년 별자리운세 [물고기자리]

by byjiyoung 2020. 12. 29.
728x90

 

Pisces

물고기자리

2 월 19 일 ~ 3 월 20 일 출생

 

다가오는 인생의 새로운 무대를 앞두고

손놓아 미래를 시험해 본다♪

 

 

전체운

물고기자리 씨, 본죠루노!
2020년은 바라던 바를 이루어 고양감으로 가득 차 있거나, 불확실한 요소가 많은 미래를 준비하는 활동을 열심히 했던것은 아닐까요. 2020년은 자신의 미래의 가능성이 - 영상 전달 서비스의 메인 페이지처럼 - 시각화되는 해였습니다. 설레는 드라마, 슬픈 드라마, 절망감을 느끼는 드라마 ...등 여러가지 가능성이 보였다고 생각합니다. 그 중에서 "바람직한 쪽"을 선택해가는 작업 중에 친구 지인들과 소통하는 방식이 바뀌거나 새로운 동료가 생기는 등, 인간 관계에도 움직임이있을 것 같아요. 당신의 '미래'에 존재하는 사람은 남아 있고, 그렇지 않은 사람은 사라져가는...그런 흐름이었습니다. 일적으로도 "닫힌 문"이 있고, 새롭게 "열린 문"도 있어 인생의 노선이 바뀌고 있다는 것을 느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물고기자리님의 2021년은 희망에 초점을 맞추는 것과 인생의 어느 국면이 종료되는 것을 조용히 받아 들이는 것이 테마입니다. 사람은 각각 "이번 인생에서 배우고 싶은 것"을 결정한 채 태어나고 영혼의 시나리오의 큰 틀에 따른 경험을 해 갑니다. 각각의 경험으로부터 배우고 집착을 버리고, 스테이지를 올려 자유로워 진다 - 그것이 영혼의 인생게임으로, 하나의 스테이지를 마치면 다음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2021 년은 "현재 스테이지 종료"의 기간. 이미 끝낸 드릴을 다시 하려고 해도 잘 되지 않고, 드릴을 하다가 남은 것이 많은 사람은 앞으로 재촉당할지도 모릅니다.  사태를 마음대로하려고 고군분투하는 것은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우주의 시나리오를 믿고, 자연스러운 흐름에 렛 잇 고합시다.

혹시 여러가지 후회가 생기더라도 그 누구도 탓하지 않도록 - 중요한 것은 여러 번 일어나는 인생 드라마의 같은 패턴은, 피할 수 없는 비극이 아니라 당신이 무의식적으로 선택 or 스스로 끌어 당기고 있다 -라는 "운명의 조작"을 깨닫는 것입니다. 자신이 선택하는 패턴을 바꾸면 현실은 확 달라집니다.
자, 매일 일어나는 일들로부터 자신이 애용하고있는 패턴을 찾아내 그것이 당신의 "행복한 미래"와 일치하지 않는다면 "이제 이 패턴은 종료"라고 다짐해, 원하는 패턴을 다시 설정 합시다. 그리고 행동도 바꾸세요.
물고기자리에게는 이 수수한 내부 작업을 권장합니다 - 특히 2020년 12월 하순 ~ 2021년 5월 초.  왜냐하면 당신이 새로운 인생 사이클에 내딛는 것을 강력하게 백업 해주는 행운의 별 목성이, 2021년 5월 중순 ~ 7월말까지 물고기자리에 단기 체류 후 물병 자리로 돌아와 2021년 연말부터 본격적으로 물고기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목성은 다시 맹렬한 스피드로 달려 2022년 5월 염소자리로 옮겨가고 '가을에 다시 돌아갈거야...'라며 서두르지 않고 머무릅니다. 즉, 멍하니 있으면 순식간에 "시작의 때 "가 지나가 버립니다.
그러니까 토성이 베스트 포지션에서 당신의 내부 작업을 서포트하고 있는 지금, 늦기 전에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고, 무거운 짐이나 "안되는 패턴"을 내려놓고 심신을 홀가분하게 합시다.
또한 내성적인 흐름이 이어지는 2021년은 운명의 구조나 우주의 지혜를 가르쳐줄 '선생님'을 만날 암시도 - 그 사람은 유명인이 아니라, 한 권의 책일 수도 있습니다.

물고기자리에 들어간 목성이 절정에 이르는 5월 14일 ~ 6월 20일은 "시험 기간". 듀얼 라이프를 해보고 싶었던 일에 착수할 기회. "미래를 시찰하는"정도의 기분으로 가볍게 해 보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또한 2021년의 당신은 자비심이 넘치는 마리아님으로 여러 사람으로부터 사랑받지만, 상대를 응석받이로 만드는 것이 사랑은 아닙니다. 서로 생각하며 사랑하는 행복한 사랑의 만남은 여름에 집중 될 것입니다.

 

POINT DAY

3/13 우주와 회로가 열린다. 이 전후의 직감은 귀담아 듣자

6/4 사랑에 빠지는 날. 강력하게 끌리거나 서로 끌리겠습니다

12/29 목성이 본격적으로 물고기자리에. 새로운 스테이지의 시작

 

 

 

물이 무서운 사람이 아니라면 2021년은 수영을 추천.  수영하는 동안 머릿속의 잡동사니는 사라지고 흐름을 타는 감각을 몸으로 파악할 수 있을 것 입니다. - 물론 서핑도 OK. 또한 정화가 중요한 해이기 때문에 온천은 정화와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원천 개수대가 베스트. 보름달이 뜨는 날은 특히 추천. 또 행운의 물결이 오는 5 월 중순까지 타성의 습관이나 인간 관계, 소유물을 정리해 홀가분해집니다. 더하고 싶은 것을 자유롭게 써내서 두근두근하고 있으면 행운의 계기가 된다.

 


 

의역 및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출처 : spur

write by francesca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