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란체스카 *2021년 별자리운세 [게자리]
Cancer
게자리
3 월 21 일 ~ 4 월 19 일 출생
'바람의 시대'의 의식의 사용법을 마스터하고
동경하는 땅을 목표로 모험을 떠난다
전체운
게자리씨에게 2020년은 꽤 극단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있어 좋았다 ♥ 행복 '이라고 사랑하는 가족이나 동료가 있는 것에 감사하는 날도 있고, 마음 속으로 '최악! Go to hell!'라고 누군가를 욕하는 날도 있어 전체적으로 행복한 인간 관계 속에서 살고있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으로 나뉘었을지도 모릅니다. 어쨌든, 당신의 인간 관계의 패턴이 짙게 드러나는 한 해였습니다.
아직 2020년이 1개월 정도 남아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당신이 진심으로 "정말 좋아해"라고 생각 하는 사람들과 관계해, 위화감을 느끼는 사람들은 조용히 거리를 두고 마음 편한 새해를 맞이합시다 .
자, 힘차게 '바람의 시대'가 시작되는 2021년이지만, 아마 게자리씨는 잠시 관망 중입니다. 혼돈의 세계에서 한 발짝 뒤로 물러나 자신의 인생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으며, 자신이 어디로 가려고 하고 있는지 가만히 주시하는 시간을 갖는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속해있는 조직과 고객, 파트너 등이 "당신의 미래"를 지휘하는 결정권을 쥐고 있어, 지금 당장은 나 혼자서 어떻게 할 수 있는 것이 아닌 것 같기 때문입니다.
어쩌면, 2월 하순 정도까지는 조마조마한 날들일 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것은 생각처럼되지 않는, 기대와 다른 현실에 반응하고 감정적으로 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마음의 '행복 온도' 가 타인의 행동과 세상의 사건에 굉장히 의존 하고있는 것을 깨닫는 것입니다! 당신의 '해피 or 언해피' 는 타인에 따라 변하고 있지 않습니까?
'바람의 시대'는 정신이 물질을 지배하고 마음의 상태가 현실을 만드는 시대입니다. 바깥세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든 늘 마인드풀니스로 있을 수 있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이 같은 별자리도 체험 할 수 있는 현실이 달라집니다.
그런 이유로 게자리씨의 2021년 상반기는 '바람의 시대' 버전의 의식 사용법을 철저하게 연습하는 시간이 될 수도 있습니다 - 이 특집의 메시지가 설명한 "마인드풀니스 상태"를 매일 철저하게 연습 해보세요.
2021년 처음 몇 달 동안은 외부 세계의 움직임을 쫓는 것 보다 자신의 내면과 마주보고 '공포'와 '불안' '집착'을 하나 하나 놓아가는 것에 의미를 두어야 합니다. 즉, 누군가 or 무엇인가가 안정을 가져다 주는 것을 기다리는 것보다 꾸준히 "어떤 상황 속에서도 평화와 웃음을 찾을 수 있는 상당히 강한 자신" 을 키워야만 5월 중순부터 오는 도약과 모험의 흐름에 타기 쉬울 것입니다.
비록 거칠어질지라도 폭풍이 지나가면 평온해지고, 많은 생명을 기르는 바다 같은 마음이 성장하면 당신의 미래는 가능성 투성이로. 이미 5월 중순 ~ 7월 말에는 처음 우주 탐사 로켓에 탑승 한 우주 비행사처럼 새로운 경험 속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신선한 설렘을 맛볼 것입니다. 브라보!
그러나 당신의 모험은 그렇게 오래 가지 못하고 2021년 하반기는 원래 있던 자리로 돌아 오게 될지도 모릅니다. 동경의 땅을 엿보고, 새로운 희망과 목적을 품은 것만으로 돌아올 가능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문제 없는 모양. 이곳은 새로운 세계에 가보고 발을 붙이겠다고 결심 한 자신과 그 노력을 기리는 것에 비난하는 곳이 아닙니다. "이런 세상, 이런 삶도 있구나"라고 미래의 가능성이 넓어진 것을 기뻐합시다.
그 '도전'을 연인이나 동료들과 함께하면 당신들의 인연은 더 깊어 지고 둘도없는 관계로 발전 할 것. 한편, 싱글은 년 하반기 - 특히 9월 중순 ~ 10월 상순, 11월 5일 이후 - 에 만남 운이 폭발합니다. 12월 전반은 세상의 우연도 당신의 편이되어줍니다.
POINT DAY
6/25 계약이나 혼인 관계의 체결 또는 해결!?
7/10 새로운 소망과 목표가 솟아 나는 날
11/5 이 날부터 연애 모드가 고조
자신의 모든 감정을 수용할 수 있게 되면, 유연한 터프함이 싹트는 2021년은 몰래 다니고 싶은 은신처 카페나 바에서 쉬거나 합시다. 호르몬 균형을 잡아주는 장미나 제라늄 아로마 오일이 부적이 될지도 모릅니다. 한편, 휴식은 파트너와 시시한 수다를 떨면서 노닥거리는 것이 최고!?
또한 스트레스 발산에는 움직임이 격렬하고 열정적이기도 한 K-POP 댄스나 라틴 댄스가 만족도가 높은 것 같아요.
의역 및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출처 : spur
write by frances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