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란체스카 *2021년 별자리운세 [염소자리]
Capricorn
염소자리
12 월 22 일 ~ 1 월 19 일 출생
걱정하기보다 기억해. 시대가 바뀌어도
당신은 대처 해 나갈 수 있으며
"이미 가지고있다!"
전체운
2020년은 목성 · 토성 · 명왕성이라는 운명을 바꿀 실력파 천체가 염소자리에 모이는 염소자리 Year였습니다. 이 기세를 살려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거나 방향 전환을 하거나 노력의 성과를 얻은 염소자리 씨도 많았을 것입니다. 한편, 항상 뭔가를 "쟁취하는"삶에 의문을 품고 스스로"내려감"을 선택한 염소자리씨도 있었을 것 같아요. 그 결과, 깊은 마음의 충족감을 맛보고 인생관이 변화된 사람도 있고, 옆에 있던 사람과 급 접근해 "두 사람의 삶"을 시작하는 등 2020년은 모든 것이 급 전개였습니다.
어쨌든, 당신이 만족하고 있으면 OK. 체면이나 누군가의 기대에 부응하기보다는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내디딜 수 있다면 2020년은 100 점 만점입니다. 12월 17일 토성, 12월 19일에는 목성이 염소자리를 떠나고 있지만, 염소자리 Year의 여파는 새해 1월 중순까지 남아 있기 때문에, 의욕도 관심도 다한 것은 대청소와 함께 놓아주고 '바람의 시대'로 이동합시다.
자, 당신에게 2021년은 '풍요의 정의를 검토하고 가치를 재확인하는 해'입니다. 자기 스스로의 가치, 또는 당신의 가치관 일수도 있습니다.
불행히도 당신이 '땅의 시대'의 가치관에 목까지 푹 빠져 있다면, 2021년 - 특히 전반 -은 마음 졸이면서 세상을 바라보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 불안은 아마도 "지금까지의 생활을 유지할 수 있을까"라는 두려움에서 오는 것으로, 지금까지 이상으로 열심히 일하고, 의자 잡기 게임에서 이기려고 분투하고, 주가의 향방을 계속 쫓고 싶어 질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땅의 시대"의 방식을 하고 있는 한 노력은 고되고 얻는 것은 적습니다. 앞으로의 시대는 "잃을 두려움"과 "부족함"으로 행동하면 잘되지 않습니다. 자, 조금 진정합시다.
'바람의 시대'의 흐름을 타기 위해 염소자리에게 추천하고 싶은 것은 자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인식하고 감사한다는 것입니다. 첫째, 누군가가 평가해주는 것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뻔뻔하게 자신의 "장점"을 인정합시다. 그리고 이루어 온 것을 축하하고 원하는 대로가 아니더라도 - 염소자리 씨는 이상이 높습니다 - 지금 가지고 있는 환경을 자기 자식처럼 소중히 여길 것.
시간이 있을 때는 육수를 미리 만들고, 허브를 키우고, 기분 좋은 음악을 방에 틀어놓는 등 오감이 풍부해지는 것을 우선시하면, 당신에게 내장된 '풍요 로움을 만들어내는 힘' 이 개화하게 됩니다. 그리고 시대가 어떻게 바뀌든 "나는 대처해 나갈 수 있다. 풍요 로움을 만들어 낼 거야"라고 자신감이 빵빵 솟아납니다. 동시에 좋은 아이디어도 떠오를 것 - 그리고는 행동만 하면 돼요 ♪
또 "바람의 시대 '는 자신의 반짝이는 본질을 구체화시킴으로써 풍요로움에 은혜를 입는 시대. 그러기 위해서는 우선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과 풍요"를 제대로 인식할 필요가 있습니다.
목성이 물고기자리에 나가는 5월 중순 ~ 7월 말 발걸음 가볍게 실용적이고 도움이 되는 것을 배우기 시작하거나, 당신을 자유롭게 알릴 수 있는 장소가 생길지도 모릅니다 - 당신의 팬이 탄생할 암시도.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속에서 인생의 팁과 기회, 또 만남이 있을 것 같아요. 적극적으로 사람들의 원 안에 들어갑시다.
다른 사람과 자신의 차이를 비교함으로써 당신은 자신 특유의 개성과 재능을 분명히 자각하게 됩니다. 2021년 하반기는 "원석을 갈고닦는"활동에 집중합시다. 나는 아무래도 좋다는 가치관을 깨끗이 버리고, 10월 중순 이후엔 자신 다운 스타일 - 그것이 앞으로 풍요로움을 낳는 기초 - 을 구축해 나갈 것입니다.
아모레의 만남은 1월, 6월, 11월 이후에 집중됩니다. 커플은 금전 감각과 경제력의 균형이 포인트. 어쨌든 절정으로 웃음이 멈추지 않는 것은 11월 이후이기 때문에, 초조해하지 않도록 해요.
POINT DAY
1/13 극단적으로 달려간다. 침착하게, 침착하게
6/25 경제력이 있으면 사랑의 선택지가 증가하는 것을 실감
11/5 라라라 ~ ♪ 아모레 순풍 도래. 초봄까지 절정
2021년은 내 안의 '풍요의 씨앗'을 싹 틔우고 키워 나가는 해입니다. 이를 위해 디자인과 원단이 좋고, 자신을 가장 아름답게 보여주는 옷을 준비합시다. 오랫동안 사용할 코트 등도 ◎. 또한 우리 몸은 음식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재료와 물에 신경 쓰면 만족도가 높을 것 같아요. 또한 목을 단련해 마음껏 발성하면 당신의 재능을 발휘하는 힘이 커집니다. "제9 회 oo "등에 참가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여행을 간다면 자연의 주택 및 별장에서 멋대로...... 가 신선할 것 같아요.
의역 및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출처 : spur
write by francesca